에볼루션 홀덤 첫입성 후기ㅋㅋ 총알관리 개중요함
닭다리킹
2025-07-16 04:04
891
0
본문
솔직히 랜딩사이트 두드려보다 이번에 에볼루션 홀덤 입문했음. 커뮤니티 사람들 말 듣고 검증사이트 골라갔는데 아직까지 먹튀 안당해서 그건 인정ㅋㅋ
첫입 30에 출금 70 찍어서 초반엔 개꿀맛 오짐. 근데 진짜 한눈팔면 ㅈㄴ 빠르게 오링된다. 한 50정도 한번에 꼴아보니 정신이 띵~하더라.
얄짤없이 본인 총알관리 진짜 중요함. 보너스 구라 안치고 꽤 괜찮게 챙겨주더라구요. 잘따면 불로소득 느낌 실화임 ㅋㅋ. 앞으로도 야금야금 천천히 땡길 예정임.
첫입 30에 출금 70 찍어서 초반엔 개꿀맛 오짐. 근데 진짜 한눈팔면 ㅈㄴ 빠르게 오링된다. 한 50정도 한번에 꼴아보니 정신이 띵~하더라.
얄짤없이 본인 총알관리 진짜 중요함. 보너스 구라 안치고 꽤 괜찮게 챙겨주더라구요. 잘따면 불로소득 느낌 실화임 ㅋㅋ. 앞으로도 야금야금 천천히 땡길 예정임.
댓글목록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