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0만 꼴고도 정신 못차림 ㅋㅋ
쿠쿠박사
2025-08-29 08:36
695
0
본문
요새 에볼루션바카라 빠져서 계속 하다가 20입 했다가 순삭, 아 ㅅㅂ 두번 꼴고도 또 30 입금.. 이번엔 좀 따나 했는데 역시나 50만 오링 ㅠ 진짜 내 손이 문제인듯. 잭팟만 기다리다가 돈 다 빨렸다 나만 이런거 아님? 친구는 슬롯으로 100만 벌었다는데 나는 ㅈㄴ 똥손인가봄. 먹튀사이트는 피했으니 그나마 다행이라 쳐야지.. 이벤트라도 빵빵하게 줬으면 좋겠다. 다들 성공했음 좋겠음.
댓글목록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