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링났네... 진짜 정신 차려야겠다ㅠㅠ
떡볶이두통
2025-08-12 02:45
792
0
본문
아 ㅅㅂ 오늘 또 오링났다...ㅠㅠ 하필이면 바카라 들어가서 30 입금했는데 순삭. 순간 잭팟 한 번 기대하면서 무리했다가 돈 다 빨림. 욕심이란게 진짜 무섭더라. 원래는 슬롯 위주로 놀았는데, 오늘 따라 뭔 배짱인지 베팅 좀 세게 했더니 그냥 0 됨. 에볼루션카지노는 타이밍이 다인듯ㅋㅋ 이제 쉴 때 됐다 인정? 여러분도 너무 몰입하지 말고 적당히 즐겨;;
댓글목록0